보도자료

<국제뉴스> (주)오담에프엔씨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에 모닝자동차 기증

  • 2015-10-06 16:39:00

 

▲ (사진제공 =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7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서 (주)오담에프엔씨 김희종 대표이사(좌)가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 김용전 상임이사(우)에게 모닝자동차를 전달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박종진 기자 =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서 팔팔개성순대국을 운영하는 (주)오담에프엔씨 (대표이사 김희종)는

7일 방이동 본점에서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회장 정형진) 김용전 상임이사에 차량을 기증했다.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는 이 차량(2015년형 모닝자동차 4인승)으로 선수들 훈련장 이동 및 재단 업무 활동에 이용하게 된다.

김희종 대표이사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경제교육재단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고,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가 축구 국가대표를 많이 양성하는데 이번 후원 뿐 아니라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정형진 후원회장은 “차량이 새로 지원된 만큼 선수들 훈련장 이동에 많은 도움이 되고, 후원회원들이 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유소년 축구 선수를 발굴, 양성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는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유소년 축구선수를 양성하고, 축구 유학 지원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