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문화저널21> 메인테크플랜트-청소년경제교육재단 ‘사랑의 연탄 나눔’

  • 2017-12-15 10:06:00

 

 

메인테크플랜트-청소년경제교육재단 ‘사랑의 연탄 나눔’
서울시 양천구, 인천시 서구, 충남 서산시 등 어려운 이웃에 연탄 10,000장 전달

 

메인테크플랜트 주식회사(대표이사 송달순)는 연말을 맞아 12일부터 이틀 동안 본사가 있는 서울시 양천구와 인천시 서구, 충남 서산시 등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10,000장을 후원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는 메인테크플랜트(주) 임·직원,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임·직원, 대화성결교회 사회봉사부, (주)원패스입시컨설팅 직원, 지역 자원봉사자와 함께 기초생활수급권자가정, 독거노인가정, 조손가정 등 소외계층을 직접 방문해 연탄 배달 봉사 활동을 펼쳤다.

 

 

▲ (가운데) 메인테크플랜트 송달순 대표와 청소년경제교육재단 정재윤 이사장. (사진제공 : 청소년경제교육재단)

 

메인테크플랜트(주) 김득수 이사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회사가 성장할 수 있었던 만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해마다 봉사활동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며 “회사 임·직원들 역시 이웃과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선뜻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특히나 힘든 겨울을 보내는 주민들을 위하여 지역사회 모두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청소년경제교육재단 정재윤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추운 날씨에도 연탄 배달을 자청한 메인테크플랜트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메인테크플랜트(주)는 2003년 설립하여 기계설비공사업, 가스시설공업, 토공사업분야 등 플랜트건설 분야의 중견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연탄 나눔 봉사활동 외에도 쌀 지원, 떡국 나누기 등 다양한 방면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는 기업이다.

 

문화저널21 최재원 기자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