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TV리포트> 코믹연극 블링블링 대학로 원패스 아트홀 개관작

  • 2018-03-06 11:29:00


코믹연극 블링블링, 대학로 원패스 아트홀 개관작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대학로 원패스 아트홀 개관 작품으로 명품 코믹연극 블링블링이 선정됐다. 

 

블링블링은 남자의 거짓말은 여자 때문이다를 부제로 대학로 흥행공식을 철저히 따르며 인기몰이 중인 작품. 

 

권태기를 안고 있는 부부나 설렘이 부족한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연극으로 평가되고 있다. 3월 23일부터는 출연진 새 판을 짠다. 

 

돈 많은 여자와 결혼해 성공한 정신병원 의사이지만,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취업준비생을 꼬시다 위기를 맞는 오남근 역에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마리아 마리아 위대한 캣츠비의 조지훈이 캐스팅됐다.

 

병원 감사관인 이광남 역에는 드라마 푸른거탑, 연극 룸넘버 13을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학로 터줏대감 송영재가, 부인 역에는 뮤지컬 투란도트의 주역 박소연이 각각 맡았다. 

 

그 외에 대학로의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젊은 배우 박숙현, 황선무.김세진 등이 캐스팅됐다. 

 

연출을 맡은 예원예술대학교 유록식 교수는  연극은 배우들의 연기력이 승부를 결정 짓는다. 배우 예술인 만큼 배우 선정에 가장 신경을 썻다. 한바탕 실컷 웃을 수 있게만든 공연이다. 대학로에 오셔서 스트레스 풀고 가시면 좋을 것 같다고 각오와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이 후원하여 다양한 홍보 및 입장권 판매에 많은 역할을 할 예정이다.  

 

블링블링은 6월 25일까지 대학로 원패스 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블링블링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