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디지털타임스>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한국대학태권도연맹(KUTF) 국가대표시범단 초청 문화행사 가져

  • 2018-06-08 13:15:00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한국대학태권도연맹(KUTF) 국가대표시범단 초청 문화행사 가져 

 

 

2005년 설립 이후 청소년 경제·직업·인성교육을 비롯해 예체능 인재 지원 사업과 장학금, 문화사업 등 꾸준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이사장 정재윤)이 한국대학태권도연맹(KUTF) 국가대표시범단(단장 이경석)을 초청해 문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은 한국대학태권도연맹(KUTF) 국가대표시범단 이경석 단장 외 20명의 지도진 및 단원들을 초청해 현재 대학로 연극 예매율 및 재관람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캔들 작품을 관람하고, 출연진들과 함께 예술과 문화에 대한 논의 시간을 가졌다.

정재윤 이사장은 창의성이 뛰어난 대학 태권도인들이 이러한 연극관람 등의 예술문화 행사를 통해 보다 넓고 창의적인 사고를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 초청 문화 행사를 가지게 됐다며 언제든지 시범단이 원하면 다양한 예술행사를 지원해 시범단의 공연이 한층 성장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경석 단장은 이렇게 시범단을 위해 좋은 기회를 마련해 준 재단과 정재윤 이사장님께 감사드리며, 우리 시범단원들이 여러 예술과 문화행사를 통해 대학생만의 개성 넘치고 창의적인 다양한 시범 프로그램을 마련하길 기대해 본다. 또한, 향후 세계 각국의 시범 교류 행사에서 좋은 시범을 선보일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