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제뉴스] 메인테크플랜트(주), 연탄 1만장 봉사활동 뮤지컬 지저스 배우들과

  • 2019-12-24 16:00:00

 

메인테크플랜트(주), 연탄 1만장 봉사활동 뮤지컬 지저스 배우들과.

 

 

(서울=국제뉴스)박종진 기자 = 메인테크플랜트 주식회사(대표이사 송달순)는 충남 서산시와 서울시 성북구에서 임·직원 및 뮤지컬 지저스 출연 배우, 자원봉사자와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행사에는 메인테크플랜트(주) 임·직원, 대화성결교회 학생부, 뮤지컬 지저스 출연 배우, 지역 자원봉사자와 함께 소외계층을 직접 방문해 연탄 1만장을 전달하며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메인테크플랜트(주) 김득수 이사는 추운 날씨임에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이 연탄으로 이웃들께서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지저스 출연 배우들과 함께 참여한 손남목 총감독은 봉사활동이 진행되는 동안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독거 어르신들에게 웃음꽃을 선사하고, 동참해 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즐겁게 연탄을 나르는 등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끈 것으로 전해졌다.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정재윤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추운 날씨에도 연탄 배달을 위해 참여한 메인테크플랜트 임·직원, 뮤지컬 지저스 출연 배우, 대화성결교회 학생부 및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메인테크플랜트(주)는 지난 2003년 설립하여 기계설비 공사업, 가스시설 공사업, 토공 및 도장공사업, 플랜트 보수 및 정비업 등 플랜트건설 분야의 중견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매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쌀 지원, 떡국 나누기,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천사 기업이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